복지관 STORY

진해서부노인종합복지관 '태평성대로 가게' 현판전달(경남도민신문-5월 3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526회 작성일 20-05-04 09:08

본문

 

2번지-중앙문구 석동점     ·3번지 이플러스마트 속천점 

진해서부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영순)에서는 지난 4월 28일 ‘태평성대로 가게 2번지-중앙문구 석동점, 3번지-이플러스마트 속천점’ 업체에 현판을 전달했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많은 자영업 사장님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지만 복지관 후원브랜드인 ‘태평성대로 가게’ 정기후원 협약를 통해 우리네 이웃과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만들어 가고자 하는 후원자님들과 함께 좋은 인연을 만들어 갈 예정이다.

진해서부노인종합복지관 관장 조영순은 온순한 성품에 매우 소탈하고 인간미가 풍부한 어느누구와도 격이없는 소탈한 생활을 하며 예절과 윤리를 따라 맑은 심성을 기르고 남달리 활달한 기상과 급우들을 앞장서 이끄는 지도자적 소질을 갖추워 주의의 촉망을 받으며 성장했다.

한편 진해서부노인종합복지관 조영순 관장은 “후원브랜드 ‘태평성대로 가게’는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병원, 학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며 “욕망을 버리고 봉사활동을 통하여 남을 돕는 생활, 자연의 순리를 따르는 생활, 물질적 가치보다 정신적 가치로움을 추구하는 생활에 힘을 모으고 있다”고 힘줘 말했다. 최원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