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 STORY

지역사회복지사업 『태평성대로 가게 1번지』 현판 전달식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059회 작성일 20-04-03 11:58

본문

진해서부노인종합복지관 태평성대 가게 1번지


현판 전달식



    진해서부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영순)에서는 지난 42일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정기후원 협약을 하기로 한 불로만 석동점업체에 진해서부노인종합복지관만의 후원브랜드인태평성대 가게 1번지현판을 전달하였다. 이날 현판과 더불어 가게 안 입구쪽에 놓을 수 있는 미니배너까지 제작하여 선물로 함께 드렸다.


   진해서부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앞으로 후원금과 후원물품, 서비스 지원을 정기적으로 꾸준히 후원해주시는 업체에태평성대 가게현판과 배너를 전달하여 후원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불로만 석동점 대표는지역사회 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어 후원을 하게 되었고 후원을 통해 더 큰 행복을 느낄 수 있어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진해서부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자발적인 참여를 해주신 불로만 석동점 대표님에게 감사드리며 현판 전달식을 통해 태평성대로 가게를 한번 더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고 더 많은 가게들이 동참해 태평성대 가게 2번지, 3번지...로 계속 늘어나 더불어 함께 하는 사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하여 동참해 주실 후원자님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진해서부노인종합복지관 후원브랜드태평성대로 가게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병원, 학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